검색

광고
광고
광고

(주)쌍방울, 독거어르신 여름내의 전달

밀알복지재단의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캠페인 <시원한 마음 한가득>을 통해 도움이 절실한 독거어르신 가정에 지원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7-17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17일 서울 중구 쌍방울 본사에서 쌍방울(대표 방용철)로부터 독거어르신을 위한 여름내의 약 1천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 문명서 밀알복지재단 마케팅 위원장과 조성빈 (주)쌍방울 부사장     © 뉴스파워

 

   

전달받은 내의는 밀알복지재단의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캠페인 <시원한 마음 한가득>을 통해 도움이 절실한 독거어르신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내의 기부에 앞서 지난 15~17쌍방울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2회 쌍방울의 울림이 있는 사랑 나눔 세일>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행사는 쌍방울의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해 고객들에게는 사랑을, 행사 종료 후에는 독거어르신에게 쌍방울의 내의를 기부해 나눔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쌍방울은 지난해에도 행사 종료 후 밀알복지재단에 4천만원 상당의 내의를 기부한 바 있다.

▲ (주)쌍방울 앞에서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울림 있는 사랑나눔 세일(바자회)     © 뉴스파워

 

전달식에 참석한 밀알복지재단 문명선 마케팅위원장은 온열질환 사망자의 71%65세 노인이다. 폭염에 취약한 환경에 놓인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이 건강을 잃지 않도록 세심한 돌봄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무더운 여름을 홀로 견디고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쌍방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지난 11일부터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여름철 온열질환에 걸리기 쉬운 독거노인에게 쌍방울이 기부한 여름 내의, 식료품, 영양제 등이 담긴 시원한 마음 한가득쿨키트와 생계비·주거환경 개선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누구든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miral.org)에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특히 상생에 함께하는 기업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광고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밀알복지재단,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