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기아대책, 저소득 가정 아동 ‘마스크 지원 캠페인’

기아자동차가 함께 참여해, 월 2만 원 정기후원 한 건 당 8만 원 상당의 ‘희망박스’ 한 상자를 매칭 후원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20-02-11

국제구호개발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마스크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등 각종 호흡기질환 및 미세먼지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됐다.

▲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마스크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기아대책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어려운 가정 환경 때문에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거나, 보호자의 무관심으로 질병에 노출되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마스크 구입 및 긴급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마스크 지원 캠페인에는 기아자동차가 함께 참여해, 2만 원 정기후원 한 건 당 8만 원 상당의 희망박스한 상자를 매칭 후원한다. 희망박스에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는데 필요한 미니가습기, 보온텀블러, 간편조리식품 등의 물품이 들어 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은 모든 아이들은 가정환경에 관계없이 건강하게 자라날 권리가 있다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아프거나 힘든 아동들이 없도록 본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