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교회, '치유와 회복' 정오기도회 진행

24일부터 오정현 목사의 인도로 10분간 말씀과 찬양 기도...유튜브와 교회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20-02-23

 

사랑의교회(담임목사 오정현)24일부터 매일 정오에 온 성도들이 유튜브로 참여하는 나라와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SaRang On 정오기도회를 시작한다.

▲ 사랑의교회 주일예배 모습     ©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가 직접 인도하는 기도회는 10여 분 동안 말씀과 찬양 기도로 구성되며 사랑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SaRang On과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정오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사랑의교회는 금번 기도회를 통해 한국교회와 함께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헌신과 섬김에 의미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오정현 목사는 23일 주일예배 설교를 통해 지금의 어려움에 실망치 말고 우리는 주님께 더욱 간절히 의지할 수 밖에 없는 연약한 인간의 존재임을 깨달아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사랑의교회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주일예배를 드렸다.     © 사랑의교회

 

 

또한 "초대교회 때부터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국가가 어려움에 처한 때 일수록 무릎 꿇어 기도했고 하물며 전염병이 번져갈 때에라도 앞서 희생하며 봉사하였던 희생과 섬김의 정신을 기억하여 이 나라, 이 민족을 지키시고 보호해주시도록 에스더처럼 금식하며 기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성도들은 사랑의교회가 십자가의 공감자본으로 엎드려 간구할 때, 고통당하는 대한민국을 치료하는 광선으로 비추사 살려 주옵소서라며 간구했다. 특히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는 보건당국과 밤낮없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도했다.

▲ 사랑의교회 열화상 카메라 5대를 설치해 성도들의 안전을 체크했다.     © 사랑의교회

  

사랑의교회는 이날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 5대를 교회 주요 출입구에 설치해 성도들의 출입 시 체온을 체크하여 발열 여부를 체크했다. 교회 곳곳에는 손도독제를 비치했다.

 

또한 교회 예배당 출입시 마스크 착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했으며 일예배시에도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했다. 미처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한 미착용 성도들에게는 교회가 준비한 마스크를 나눠 줬다.

 

사랑의교회는 각 예배가 끝남과 동시에 분무 소독제를 사용하여 의자 및 출입문 손잡이 등을 소독하였고 특히 주일학교 시설에 관해서는 더욱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실시했다.

 

 

사랑의교회는 이미 공지한 대로 최근 외국 여행을 다녀왔거나 면역력이 역한 분들(임산부 노역자) 및 컨디션이 좋지 못한 분들(미열, 기침 등)은 가능하면 자택에서 유튜브 및 TV를 통한 생중계로 주일예배를 드리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질병관리본부에서 새롭게 업데이트 하는 감염 예방에 관한 안내 내용을 신속하게 교회와 성도들에게 공지하고 있으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감염예방을 위한 안내포스터를 부착하였고 유튜브로 감염예방 영상을 공유하고 있다.

▲ 사랑의교회가 교회 출입구에 신천지 아웃 안내문을 부탁했다.     © 사랑의교회

 

 

특히 사랑의교회는 한국교회를 허물고자하는 이단 사이비 집단인 신천지의 출입을 금하는 안내문을 교회 출입구에 부착했다. 이는 신천지 집회소가 폐쇄됨에 따른 신천지 추종자들의 출입을 제한하는 한편 잘못된 신앙관을 통한 무분별한 포교 방지대책의 일환이며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자 하는 의도에서다.

광고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