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임명희 목사 광야사역 이야기]"또 떠나가는구나!"

가 -가 +

임명희
기사입력 2020-11-30

        

교회 앞 무대뽀(막무가네)집에 약간의 청각장애를 가진 자매가 있었다.    

몇 년을 지켜보는데 남자들이 담배 한 갑만 사줘도 따라갔다그렇게 막살게 되자, 병이 생겼다. 몸이 아프다하여 심방을 갔더니 매독 3기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요즘은 약이 좋아 매독은 애를 낳지 않고 약을 먹으면 살아가는데 지장은 없다.

▲ 한 영혼이 하늘나라에 갔다. 장례예배를 인도하는 임명희 목사     © 뉴스파워

  

그때 마침 기둥서방 출신이 교회로 와서 은혜받고 술도 끊기 위해 도전을 하고 또 열심히 노동일도 다녔다그래서 이 자매를 보호 차원에서 결혼하여 살면 안 되겠는가 하고 물었다.

 

그 친구 왈

"나같은 죄인을 살려주신 은혜에 감사하여 보답하고 싶은데 사실 나는 돈도 없고, 지식도 없고, 특별한 기술도 없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갚을 길이 없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 자매와 결혼하여 살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했다.

 

그리하여 2003년도에 합동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결혼식을 하는 날 동네 건달들이 "애가 결혼하여 1년만 산다면 내 손에 장을 지지겠다."고 했다.

 

그런데 결혼하여 무려 17~8년을 살았다. 물론 병이 많아 수없이 입퇴원을 반복하며 살았지만 부부로서 훌륭한 삶을 살았다.

 

이 자매는 비만으로 고지혈, 고혈압, 당뇨등의 여러가지 병이 있었고 심장에 스텐트 시술을 하기도 하고, 또 여러가지 약을 먹다보니 신장이 나빠져 몇 년 동안 신장 투석을 해왔다. 그러다보니 집에 있는 시간보다는 병원에 입원하여 있는 시간이 더 많았다. 그러다가 오늘 새벽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것이다.

 

나는 병원에 심방을 가면 반드시 "구원의 확신이 있는가?" 확인한다. 왜냐하면 언제 돌아갈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자매는 구원의 확신도 있고, 또 암송하는 말씀도 많았다.

 

한 달 전쯤에는 한밤중에 뉘 배가 더 부른지 판단해 달라며 부른 배 사진을 찍어 보냈다. 그래서 "그 배가 그 배다."라고 보내고 서로 웃었던 적이 있다.

 

그리고 입원하면 한밤중이든, 새벽이든 반드시 기도해달라고 문자가 온다. 그러면 그때그때 기도해주었는데 가을 낙엽과 함께 떠나갔다.

 

늘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재미있게 얘기하던 자매님의 목소리가 목마와 숙녀의 한 소절과 함께 들려 오는듯 하다.

 

"목마는 하늘에 있고 방울소리는 내 귓전에 철렁거리는데....."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1: 2)"

 

"그 년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90:10)"

 

"나사로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16:22)"

 

"주여!"

"짧은 생을 헛되지 않게 살 수 있도록 믿음과 지혜와 열심의 옷을 입혀주옵소서!"

[기도제목]

*고 김경희 자매님의 장례식을 무사히 은혜 가운데 치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나기중 집사님의 슬퍼하는 마음을 주님께서 위로하여 주옵소서!**

1)12월 3일(목) 수능시험을 치르는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기억력을 높여주시고, 심령에 평강을 주시며,
문제를 잘 읽고 답을 정확하게 잘 쓸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윤종옥장로님 아들 윤재영, 이권행복지사님딸 이민지, 정병창장로님의 딸 정하은 등.

2)주일예배에 나온 최원종, 김충남형제들과 나머지 최세남, 정정오, 김유순, 강현달 형제등이 믿음을 갖고 계속 교회에 나오게 하옵소서!

3)12월 둘째 주에 무안에서 갖게되는 중독자들을 위한  성경통독과 치유 위에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김오근, 백창기,동원참치, 임송용호,안상덕,최세남,최성수,이엉거,이인수,박종용, 전경훈(전갈),이광선,최봉환,류진구,김두영,최진성 등.

4)쪽방동네 전도와 전도 된 분들의 인도와 보살핌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일군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5)환자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사 치료하여 주옵소서!
:문순열(턱관절),김은영(뇌결핵),김경철(두경부암으로항암치료중),조봉희(척추암),김정숙(백혈암),박형선(대장암),최경진(척추협착증),박종용(후천성면역결핍증),이한나(치매와마귀역사),김춘란(심장),박은혜(간질),차용란(난소암),김도균(근육이양증),방만순(왼쪽등뒤의혹),최정희(자궁암),유니스(난소암재발),전권재(전립선암),고미순(맞은머리어지러움),진양숙(심장판막증),장현숙(췌장암),김선일(정신아픔),정숙혜(마름),안상덕(허리디스크수술),김애리(흉골골절)최은화(교통사고),정종우(녹내장),최세창(눈구멍)등

6)라위출장로님의 아세아 프로텍과 최석철집사님의 글로벌오로니아 식품회사와   백융의 회장님의 세인상사와 김천상집사님의 김피부과 의원과 구홍림대표의 우성염직과 이서복집사님의 학원사업과 박사라집사님의 닥터김 치료사업과 서경희 집사님의 웨딩사업과 쪽방상담소의 김공장을 번창하게 하옵소서!

7)중독자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함께 사역하는 성경통독 선교회 김성경목사님과 회원들의 비전과 건강을 위하여!

8)진도군 고군교회를 가계리와 용호리 마을에 개척할 수 있도록 류언근 선교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9)우리의 사역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식사에 참여하는 분들과 쪽방주인들과 봉사자들 한 사람도 코로나에 감염되지 않도록 이곳을 주의 손으로 지켜주옵소서!

10)수감중인 최세종, 송재롱, 김종건, 김영도, 문경협, 정형윤 등을 기억하사 믿음을 갖고 회개하게 하옵소서!

11)마석 수동 이미향 권사님의 찜질방사업이 허락이 나고 잘 되게 하옵소서!

12)북산이야기 까페!를 운영하는 권사님을 그 자리에 살도록 강화군의 재개발 사업으로부터 지켜주옵소서!

13)정의당의 장혜영의원이 발의한 포괄적차별금지법을 성령과 지혜로 무장한  국회의원들을 통하여 막아 주옵소서!

14)전도 된 심령들과 심방하며 믿음의 북을 돋구어 준 심령들을 주께서 붙들어 주셔서 믿음으로 서게 하옵소서!
박창길,윤종만,김진성,손영식,이태봉,강희종,라만성,정헌진,안상덕,천수철,이시로등

15)임헌만 목사님의 행복드림교회가 부흥되게 하시고, DMZ에 유엔 평화학교가 세워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광고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임명희 목사,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