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12월 18일(금)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12-18

 

▲ 교회, 마스크만 잘 써도 코로나19 예방할 수 있다.     ©뉴스파워

인류의 생사화복과 흥망성쇠를 주장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크신 은혜와 사랑 감사드립니다.

다 가지고 계시고 불가능이 없으시고 해답과 해결의 열쇠를 쥐고 계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바라봅니다.

코로나19로 지구촌이 두려워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을 간절히 찾아 만날 수 있는 은총의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온 인류가 하나님께 돌아오는 은혜의 기회가 되게 하시고 절대자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구원의 은총을 받게 하옵소서.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불안과 공포로 떨고 있을 확진자들이 절대자 하나님을 만나 인생의 터닝 포인트 되게 하옵소서.

삶의 위기가 인생의 대반전이 되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서 영생복락 누릴 수 있게 하옵소서.

한 사람이라도 더 살려내려고 치료해 보려고 불철주야 수고하고 애쓰며 정성을 다하는 의료진들을 돌아보아 주옵소서.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 관계자들에게 지치지 않고 끝까지 사명 잘 감당하도록 새 힘과 용기와 은혜를 주옵소서.

기업인들과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과 경제적 위기에 놓인 국민들이 함께 이겨내는 방안이 계속 세워지게 하옵소서.

귀하게 쓰임 받을 민족 지도자들과 세계적인 인물들이 한국교회를 통해서 계속 양육되고 자라나고 배출되게 하옵소서.

우리와 함께하시겠다고 언약주시고 때마다 일마다 매순간마다 은혜 더해 주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