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샬롬나비, 동자동 쪽방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독립운동가 후손인 조선족 김안숙 성도 가정도 위로 방문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3-09-15

 

샬롬나비(상임대표 김영한 박사)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서울역 주변 쪽방촌을 방문하여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 (왼쪽으로부터 최성민 간사,김용삼 목사,최철희 선교사,육호기 목사,김영한 대표,이은희 집사,김윤태 사무총장  © 샬롬나비

샬롬나비는 소망을찾는이교회에서 예배를 드린 후 주변 쪽방촌 가정을 방문하여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함께 기도하며 주민들을 위로했다.

 

특히 이번에는 샬롬나비가 후원하고 있는 서울역 쪽방촌에 거주하는 김안숙 성도(독립운동가 후손인 조선족)가정도 함께 심방하여 위로하고 기도로 격려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최철희 선교사(시니어선교한국 대표), 이은희 집사(샬롬나비 구제이사,덩키앤 트리 대표), 육호기 목사(GMS원로선교사), 상임대표인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장), 소망을찾는이교회 김용삼 목사, 김윤태 사무총장(백석대 기독교전문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샬롬나비는 연 3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갖고 있다. 지난 59일에는 영등포 광야교회와 함께 영등포역 주변 어려운 어르신들께 사랑의 쌀 전달과 점심 배식봉사를 했다. 오는 성탄절에도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_m_newspower_co_kr.php on line 194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