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극동방송·선한청지기 구룡마을 독거노인들에게 성탄 선물 전달

김장환 목사, 이일철 장로 박진 외교부장관등 참여해 생필품 상자와 쌀, 연탄등의 물품 전해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3-12-04

극동방송과 NGO선한청지기가 지난 2일 토요일 오전 9시, 구룡마을 독거노인을 찾아 성탄 선물을 전달했다. 

 

연말 소외계층을 위한 사역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전달식에서는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선한청지기 이사장 이일철 장로를 비롯해서 임직원들이 구룡마을 독거노인들에게 생필품이 가득 들어있는 선물상자 650개와 쌀 3,250kg 그리고 연탄 3만 장을 전달했다. 

 

▲ 극동방송·선한청지기 구룡마을 독거노인들에게 성탄 선물 전달  © 뉴스파워

 

김장환 목사는 독거노인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손수 전달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 목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말씀하시는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우리의 손길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힘겹게 사시는 어른신들에게 전달되어 큰 격려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김장환 목사가 격려사를 하고있다. © 뉴스파워

 

구룡마을의 유귀범 주민자지회장을 비롯한 주민들은 이구동성으로 “하나님께서 김장환 목사님을 우리에게 천사로 보내주셨다. 해마다 성탄 천사가 되어 김목사님이 우리를 찾아주신다. 잊지 못할 큰 은혜에 매번 감동을 받는다. 올해도 찾아와 주셔서 따뜻하게 사랑을 베풀어 주셔서 큰 힘이 난다. 무척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일철 이사장은 “매년 이맘때면 구룡마을에 온다. 그런데 올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길 하나를 사이로 두고 대한민국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가 보이는 여기에 내 키보다 작은 움막에 사시는 분들을 볼 때 참 가슴이 아프다. 그래서 구룡마을의 겨울은 더 추운 것 같은데 꽁꽁 얼어붙은 독거 어르신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우리의 사랑으로 인해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 사랑이 구룡마을 전체에 덮이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 극동방송·선한청지기 구룡마을 독거노인들에게 성탄 선물 전달  © 뉴스파워

 

아울러 구룡마을 독거노인 성탄선물 전달식에는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선한청지기 이사장 이일철 장로와 임직원 외에 박진 외교부장관과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도 참석하여 함께 독거노인들을 격려했다. 

 

한편, 극동방송과 선한청지기에서는 같은 날 오전 7시에 중앙양로원에 후원금 1500만 원과 쌀 500kg, 떡을 전달했으며, 오는 15일 수원 쪽방촌 독거노인 550명과 재소자 가정, 한 부모 가정 등 400여 명에게 성탄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_m_newspower_co_kr.php on line 194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