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방영

온누리교회 성탄 축하 예배 전 세계 생중계 예정

가 -가 +

범영수
기사입력 2011-12-16

CGNTV(사장 조정민 목사)는 2011년 성탄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세계적인 음악가족의 하모니를 들려줄 ‘정트리오 콘서트’, 트위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정민 목사의 ‘성탄특집 북 콘서트’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며, ‘맥스 루케이도의 임마누엘’, ‘야베스의 기도 저자와의 만남’ 등 국내외 유명 목사들의 특별한 메시지를 만날 수 있다.
 
그리고 각종 드라마와 수준 높은 다큐멘터리도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전할 예정이다.
 
나가노 러브소나타의 출연자들이 함께한 ‘나가노 비전트립’, ‘천국’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드라마 ‘감추인 보화’, 흑인 노예가 자유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은 다큐드라마 ‘자유의 노래’ 등이 특별편성 된다.
 
또한 ‘이홍렬의 펀펀한 북카페’, ‘최신애의 행복한 식탁’, ‘정글스토리2’ 등 인기 문화 프로그램들의 크리스마스 특집 편과 연평도 포격 1주기를 맞아 연평도에서의 위문예배 현장을 담은 ‘충성! 은혜로軍’도 방송되며 12월 25일 성탄절에는 온누리교회의 성탄 축하 예배를 1부에서 4부까지 라이브로 전 세계에 생중계 한다.
 
자세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정보는 CGNTV 홈페이지 (WWW.CGNTV.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