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성혜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44명의 학생들에게 5,800여만 원 장학금 전달

가 -가 +

김준수
기사입력 2014-07-28

성혜장학회(이사장 김성혜)는 지난 26일 영산 양재홀에서 2014년도 성혜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및 수련회를 개최했다.
 
▲ '장학금 수여식 및 수련회'를 개최한 성혜장학회     © 성혜장학회 제공
 
이날 수여식에는 김성혜 이사장과 허순범 회장(삼신다이아몬드그룹) 및 장학회 임원, 장학생, 학부모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수여식에서는 총 44명(사랑·복지 장학생, 학업우수 장학생, 장려 장학생)의 장학생이 선발되어 모두 5,800여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김성혜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학생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환경으로 학업의 기회조차 박탈당하는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많은 학생들을 돕겠다”고 약속했다.
 
장학생 대표로 선발된 서창완 학생은 “성혜장학회의 장학금을 통해 자신의 삶에 대해 더 큰 희망을 가지게 되었고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며 “장학생으로 선발해준 성혜장학회와 김성혜 이사장님께 감사하다”고 답했다.
 
장학회는 수여식 후에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힐사이드 호스텔(에버랜드 리조트)에서 1박 2일의 일정으로 수련회를 진행했다. 소통을 주제로 한 강의와 다양한 개인과제 등을 수행하며, 선배 장학생은 후배장학생의 멘토가 되어 진로와 고민 상담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회 관계자는 "장학생들은 수련회를 통해 잠재되어 있는 리더쉽을 발견하고 창의력 증진, 봉사성을 함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향후 장학생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장학생들의 수요에 따른 최적화된 교육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