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CTS, 고교생 영어간증대회 개최

5월 9일 경기도 양평 ACTS 본교에서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5-04-07

최근 한국교회의 청소년들의 교회 출석률이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 총장 김영욱 목사) 선교영어학과는 전국의 크리스천 고등학생들이 자신의 신앙을 영어로 나눌 수 있는 「제 1회 전국 고등학생 영어간증대회를  5월 9일 경기도 양평 ACTS 본교에서 개최한다.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크리스천 고등학생(대안학교 재학생, 검정고시 준비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앙과 다문화 이해 증진에 관심 있는 전국의 고등학생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자세한 내용은 www.acts.ac.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31-770-7745(월,화) 혹은 031-770-7838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선교영어학과는 지금까지 목회자와 타문화권 선교사를 배출했을 뿐 아니라 영어 교육 선교사를 배출하기 위한 교과과정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또한, 다수의 선교영어학과 졸업생들은 영미권의 다수 대학원에서 영어교육학 혹은 신학을 수학하고 있다. 이와 같은 역사적 배경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간증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하였다.

ACTS 선교영어학과는 "영어에 대한 관심과 교육열은 가히 세계적이기 때문에 영어 간증은 한국의 크리스천 청소년들에게 영어라는 접촉점으로 다가가 신앙에 대한 관심을 가지도록 도울 수 있다." 며 "대학과 한국 교회에 닥쳐온 위기를 이 대회가 미약하나마 중고등부 학생들의 신앙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