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CC, 펀딩포유와 업무협약 체결

창업아이템 홍보마케팅 및 선주문 판매, 자금조달 위한 프로젝트 실행 예정

가 -가 +

범영수
기사입력 2015-11-06

▲ 한국대학생선교회(이하 CCC, 대표 박성민)는 5일, 종로구 부암동 CCC센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펀딩포유(Funding4u)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뉴스파워 범영수

CCC가 청년대학생들의 창업활동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이하 CCC, 대표 박성민)는 5일, 종로구 부암동 CCC센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펀딩포유(Funding4u)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펀딩포유는 사회적 후원 및 스타트업과 중소 벤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대중에 의한 금융혁명’을 지향하는 기업이다.
 
CCC는 2012년부터 창조경제의 일환으로 비즈니스에 비전이 있는 대학생들의 잠재적인 역량을 개발하고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하여 비즈니스 창업경진대회를 시행해 왔으며, 펀딩포유와의 협업을 통해 창업아이템의 홍보마케팅과 선주문 판매, 그리고 자금조달을 위한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이다.
 
펀딩포유는 지난달 대학생창업연합네트워크와의 업무협약에 이어 이번 CCC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
 
펀딩포유 강명재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모의투자, 모의창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청년들이 창업에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되며, 투자가 주는 부담을 덜 수 있다. 또 이 모습이 다른 청년들에게도 자극을 주고 도전하게 하는 선한 영향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CC측은 “MOU 체결 이후 ‘모의투자, 모의창업’은 빠른 시일 내에 진행될 예정이며, 청년들의 도전을 돕는 하나의 훈련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