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새로남교회, 한국오엠에 선교차량 기증

오정호 담임목사는 오엠국제선교회 중앙이사 및 대전지부 이사장 맡아 협력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16-08-10

 

대전 새로남교회(오정호 담임목사)는 교회설립 30주년을 기념하며 세계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오엠본부(대표 최현미 선교사)에 선교차량을 기증했다.

▲ 대전 새로남교회 오정호 담임목사(우)가 한국오엠본부에 선교 차량을 기증하고 있다.     © 뉴스파워

 

 

오정호 담임목사가 오엠국제선교회 중앙이사 및 대전지부 이사장을 맡고 있어서 그동안 선교사역을 적극적으로 협력해온 새로남교회는 지난달 31일 주일저녁예배에서 선교차량을 기증했다. 새로남교회가 기증한 선교차량은 한국오엠본부의 운영과 선교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예배에는 오엠국제선교회 설립자인 조지 버워(Goerge Verwer) 선교사와 한국오엠본부 최현미 선교사 등이 참석했다.

 

오 목사는 오엠국제선교회는 신실하게 훈련된 사람들을 선교사로 파송해 현지사역을 잘 담당케 하는 초교파적 국제 선교단체로 우리교회의 젊은이들도 선교사로 참여해왔다.”고 격려했다.

 

오 목사는 이어 청년과 대학생은 물론 다음세대가 복음전파와 세계선교에 대한 도전과 열정을 갖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세계적인 선교 동원가인 조지 버워 선교사는 선교차량 기증에 감사의 뜻을 전한 후 하나님은 오늘도 세계 곳곳의 잃어버린 자들을 위하여 헌신된 일꾼을 찾고 계신다.”며 교인들에게 선교 헌신을 도전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