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OODTV,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27일 접수마감, 10월 중 서류·실기전형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09-23

▲ GOODTV오케스트라 이현미 지휘자     © GOODTV 제공

 

  

GOODTV(대표 김명전)가 정기연주, 교회초청행사, 자선공연 등 문화선교에 함께 할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악기(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관악기(플롯,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타악기(팀파니) 등 오케스트라 전 부문으로, 오는 27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전형 및 실기전형을 10월 중 서류전형 및 실기전형을 진행 후 실기합격자에 한해 최종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음악대학 졸업자 및 이에 준하는 경력 소유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927일까지 이메일(goodtvmay@naver.com 굿티비 메이)로 보내면 접수된다.

 

한편 지난 8GOODTV()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이사장 정웅)이 함께 창단한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하나님께 영광을, 사람에게 행복을'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연세대, 한예종, 미국 줄리어드 음대 등 유수의 음악대학에서 수학하고 러시아 국립 볼고그라드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등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이현미 지휘자를 초대 지휘자로 위촉 했다.

 

오케스트라 단원에게 단원임을 증명하는 신분증과 명함을 제공하며, GOODTV 와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를 통해 개인 연주회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은 단원의 4대 보험 가입도 제공한다.(문의 : 오케스트라 총무: 010-5147-8541/ GOODTV 대외협력팀: 02-2639-64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