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 10월 ‘정기후원의 달’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배우 한혜진·강석우, 개그맨 표인봉·이정규 등 출현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10-01

 

100% 시청자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CGNTV가 오는 10월 2일을 '정기후원의 날'로 정하고 10월 한달동안 한국교회 및 후원자들과 나눌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CGNTV의 대표 간증 프로그램 <강석우 윤유선의 하늘빛향기>에서는 6일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배우 한혜진 씨를 만나 영국생활을 통해 경험한 하나님과 믿음의 가정을 꾸려가고 있는 이야기를 듣는다.

 

음악 토크쇼 <김영우의 스윗사운즈>7일 이태원과 신촌, 홍대 등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에서 찬양으로 예수님을 전하는 연탄365 , 14일과 21일에는 배우 강석우, 개그맨 표인봉, 이정규, CCM가수 제이미스톤즈 씨 등 CGNTV 출연진들이 펼치는 CGNTV 패밀리콘서트 편을 연속 방송하며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 신앙의 고향인 농어촌교회를 섬기기 위해 시작된 <믿음의 씨앗 고향교회와 함께><고향교회 패밀리>로 새롭게 찾아간다.

 

<고향교회 패밀리>CCM가수 박요한, 제이미 스톤즈, 개그맨 이정규, 개그우먼 김선정 씨가 고정 패널로 출연해 고향교회의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나누게 된다. 10일 울진봉평제일감리교회 편에서는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오징어잡이배를 타는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CGNTV 정기후원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cgntv.net), 모바일웹(m.cgntv.net), ARS(060-700-1660), 전화문의 (02-796-2243)를 통해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