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드뷰티핸즈, 치과의료선교대회서 뷰티서비스 실시

오는 8일 한부모가정 함박 웃음전에서도 섬긴다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10-04

▲ 왼쪽부터 김주연교수 ,최에스더 회장, 장헌일 이사장, 김예성 교수     © 월드뷰티핸즈 제공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1일 경기도 광주 광림수도원에서 개최된 제7차 치과의료선교대회에 참석한 세계 치과의료봉사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를 진행했다.

 

월드뷰티핸즈는 지난 729일에 정부 법인설립허가를 받고 91일 법원등기 받은 후 첫 사업을 시작했다.

 

치과의료선교대회는 월드뷰티핸즈와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 치과의료선교회(회장 김명진)가 공동 주최하여 전 세계 오지의 열악한 환경에서 의료봉사를 하고 있는 치과의료봉사 전문인들을 위로하고자 뷰티서비스(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 등)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기증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법인이사인 김예성 교수(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와 김주연 교수(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미용분야 교수와 전문가 그리고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향후 치과의료선교회와 함께 전 세계 빈민 및 어려운 지역을 찾아 K-뷰티서비스 및 교육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뷰티서비스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8일에는 신촌 우리갤러리에서 한부모가정 함박 웃음전 뷰티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다.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써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문의 02-706-5333 E-mail: wbhngo@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