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OODTV 오케스트라’ 창단단원 최종 선발

평택대 채플 초청 연주 시작으로 1년 2회 정기연주회 예정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10-28

▲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이 26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단장 정대균, 지휘 이현미)' 창단단원 위촉 감사예배를 드렸다.     © [사진제공=GOODTV기독교복음방송]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26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단장 정대균, 지휘 이현미)' 창단단원 위촉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위촉식에선 5:1의 높은 경쟁률을 통과한 31(170명 지원)의 단원들이 위촉됐다. 창단단원 대표 이성준 씨는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 명예와 자긍심을 가지고 음악을 통한 찬양사역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촉된 30여 명의 단원들은 대부분 국내 유수의 음악대학을 졸업한 후 미국 줄리어드 음대,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독일 쾰른음대, 뒤셀도르프 음대 등 해외의 명문 음악대학에서 공부한 최정상급의 연주자들로 구성됐다.

 

신임단원들은 서류전형 및 오디션 전형, 최종 심층 면접을 거쳤으며 음악선교사로 헌신할 영성과 음악적 소양을 겸비한 연주자들로 선발됐다.

 

정대균 단장은 "하나님께서 예비해주셔서 영성과 실력을 갖춘 단원들을 위촉하게 됐다""단원들과 함께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며, 찬양으로 하나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농우 악장은 "찬양사역을 해 나가는 데 떨리고 두렵긴 하지만 우리의 소유권이 하나님께 있기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이 사역을 능히 감당해 나가겠다.""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TVMAY오케스트라는 오는 1130일 평택대학교 채플 초청 연주를 시작으로 1년에 2번 정기연주회를 가질 예정이며, 국내외 기독교계 행사를 비롯한 지역교회와 군부대를 방문해 찬양선교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고아원, 장애인시설, 양로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통해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해 복음 전파에 나설 예정이다.

 

김명전 사장은 "GOODTV가 훌륭한 단원들과 함께 하나님 사역을 펼쳐 나가게 돼 감사하다""오케스트라의 찬양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앞으로 걸어 나오길 기대한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GOODTV MAY 오케스트라의 초청 공연 문의는 GOODTV 대외협력팀(02-2639-641)으로 문의 하면 된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