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밀알복지-KB자산운용, 독거노인 50가정 건강차 선물

100여명의 임직원 차세트부터 손편지까지 감동전해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10-28

▲ KB자산운용은 밀알복지재단과 연계해 26일 KB자산운용 본사에서 환절기를 맞아 여러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건강차 세트를 손수 제작해 선물했다.     © [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


 

 

KB자산운용은 밀알복지재단과 연계해 26KB자산운용 본사에서 환절기를 맞아 여러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건강차 세트를 손수 제작해 선물했다.

 

 

 

100여명의 직원이 면역력을 강화하고 소화를 돕는 건강 차 세트를 직접 제작했으며, 티백과 텀블러, 임직원들이 직접 쓴 손 편지를 상자에 담아 50명의 독거노인에게 전달했다.

 

 

KB자산운용 사회공헌 담당자는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캐모마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등 각종 차를 선별해 티백을 제작하고, 손편지를 쓰는 활동 등을 통해 다가오는 연말, 외로움과 추위에 놓일 독거노인들을 떠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황대벽 부장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서초구립중앙노인종합복지관의 독거노인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KB자산운용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KB자산운용은 지난 5, 전기가 없어 어둠 속에서 고통 받는 에너지 빈곤국가 아동들의 교육지원을 위해 태양광랜턴을 조립해 후원한 바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