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버스킹 밴드‘연탄365’전국투어

다양한 거리에서 찬양으로 복음 전한다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6-11-05

▲ 버스킹 밴드 ‘연탄365(이태원 준섭이, 고정민, 최금비, 주영광, 우혜원)’가 CGNTV KNOCK팀과 함께 전국 전도 투어에 나섰다.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결성된 ‘연탄365’는 벌써 1년째 주말 밤마다 이태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CGNTV]

 

버스킹 밴드 연탄365(이태원 준섭이, 고정민, 최금비, 주영광, 우혜원)’CGNTV KNOCK팀과 함께 전국 전도 투어에 나섰다.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결성된 연탄365’는 벌써 1년째 주말 밤마다 이태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46일의 전국 투어를 떠났다. 이 기간 동안 대전과 해남, 부산, 강릉 등 전국 8개 도시를 돌면서 다양한 거리에서 찬양으로 복음을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행과 찬양을 예능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풀어내며 젊은이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찬양들을 나눈다. 또한 다섯 멤버 한명 한명이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간증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궂은 날씨나 적은 관객 수, 열악한 환경에도 연연하지 않고 당당하게 크리스천임을 밝히고 찬양하는 연탄365’, 이들의 전국 전도 투어를 담은 첫 이야기는 오는 6KNOCK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픈되며, 13일과 20일에 각각 2편과 3편이 공개된다.

 

한편, 올해 1월에 런칭한 KNOCK는 지금까지 누적 조회 수 580만을 기록하며 모바일&웹에서 차세대와 비기독교인들에게 기독교문화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