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따뜻한 나눔으로 새해 열어

~ 5일 올해 첫 월례회의 및 기탁품 전달식 개최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7-01-05

▲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강연금 회장이 여성의 섬세하고 포근한 감성으로 어려운 이웃 돕겠다.[사진제공 = 장흥군]     © 뉴스파워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연금)는 지난 5일 국민체육향상센터에서 월례회의 및 기탁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해 들어 처음으로 열린 이날 월례회의에는 군여성단체협의회 강연금 회장을 비롯한 지역 여성단체 대표 11명이 참석했다.

 

회의에 참석한 여성단체 대표들은 올해도 소외된 이웃을 향한 다양한 봉사를 다짐하며, 더욱 체계적이고 알찬 운영을 위해 새해 계획을 세웠다.

 

여성단체협의회는 회의를 마치고 독거노인 40가정에 쌀 10kg을 기탁해 새해 첫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어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단장 조용성)에서는 저소득 조손가정 30가정에 라면 한 박스와 김을 전달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주요사업으로 멘토·멘티 결연을 맺고 월 2회 밑반찬 전달, 영화 보러 가는 날 운영 등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연금 회장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섬세하고 포근한 감성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