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OODTV-한통연 통일시대준비 업무협약체결

“방송매체를 통한 복음통일 시대 열어가겠다”

가 -가 +

윤지숙
기사입력 2017-02-06

 

▲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과 사단법인 한국통일선교연합(이사장 이성희 목사, 이하 한통연)이 2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복음통일을 위한 다양한 사역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 사진제공=GOODTV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과 사단법인 한국통일선교연합(이사장 이성희 목사, 이하 한통연)2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복음통일을 위한 다양한 사역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통연 부이사장 김성영 목사와 황수원 목사, 사무총장 김형석 목사, 상임이사 김종채 목사, 대외국장 이동선 목사 등이 참석했다.

 

먼저 황수원 목사(한통연 부이사장)분명 하나님께서 우리 한반도에 통일을 허락해 주실 것 같다. 하지만 통일을 준비하는데 아직도 한국교회가 미흡한 점이 많아 한국통일선교연합회가 창단됐다.”이제는 GOODTV와 체결을 통해 복음통일을 이뤄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명전 대표이사(GOODTV)"온 세계가 하나 되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는데 국경이 없어진다고 통일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됐을 때 통일이 올 수 있다.”우리는 통일의 주관자인 하나님의 뜻에 따라 통일을 준비해야 하며, 한국통일선교연합과 함께 방송매체를 통한 복음통일 시대를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통연은 지난해 24일 창립총회를 기점으로 통일선교 전략을 수립하고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