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의도순복음교회, 한일장신대 후원

학교 발전기금으로 5,000만원 후원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7-05-16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담임목사)가 한일장신대(총장 구춘서)에 발전기금 5천만원을 후원했다.

 

5년 전에도 후원을 한 번 있는 여의도순복음교회는 16, 한일장신대 채플에서 설교를 한 이영훈 목사는 구춘서 총장에게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 이영훈 목사가 한일장신대 구춘서 총장(우)에게 학교 발전기금 5,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 뉴스파워

  

이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이목사는 제자의 길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요즘은 스승의 가르침을 받고 따라 행하는 예수의 제자가 별로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하나님이 주신 사명이라는 십자가를 지고 예수만을 따르며 순교자적 정신으로 복음에 빚진 자로서 제자의 길을 가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도전했다.

 

예배 후 장학금을 전달한 이영훈 목사는 서서평 선교사가 세운 대학에서 말씀을 전하고 후원하게 돼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한일장신대에서 서서평 선교사와 같이 참된 제자의 본을 보여줄 한국교회를 위한 영적인 지도자가 많이 탄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총장은 한국교회가 하나되는 일과 이단세력을 막아내는 헌신하시는 이 목사님과 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성공이 아니라 섬김을 추구하는 참된 제자들이 우리대학을 통해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