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TS전국운영위원회 워크샵’ 개최

영상선교 사명 다짐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7-05-23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23일, 경북 문경시 문경새재리조트 에서 CTS 영상선교 사역을 후원하는 CTS전국운영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CTS전국운영위원회 워크샵를 개최하고, CTS 영상 선교에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워크샵에는 서울 · 대구 · 광주 · 포항 · 제주 · 대전 등 CTS 20개 지역 네트워크에서 활동하는 200여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 운영위원들은 영상선교사로서의 사명을 재확인하고 CTS 방송선교 협력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워크숍은 위담한방병원 최서형 원장의 특강 과 CTS영상선교 발전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지역별 운영위원 소개 과 교제의 시간이 이어졌다.

 

CTS운영위원회 본사 위원장인 권오철 장로(예일세무법인 대표, 과천은파감리교회)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파하는 CTS사역에 우리 운영위원들이 쓰임 받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환영인사를 전하면서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운영위원회가 더욱더 헌신하고 섬기는 일에 노력하여, 우리 앞에 마주한 하나님의 사명들을 이루어 나가자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감사인사를 전한 CTS 이민우 부회장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고 귀한 동역자들을 보내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더욱 더 힘을 내서 순수복음만을 전하고, 다음세대를 살리는 영상선교사역을 책임 있게 감당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TS광주방송 운영이사장인 정병곤 장로(담양읍교회)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명을 놓지 않고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CTS의 사명이라며 “CTS와 함께 밀알이 되어주는 운영위원회 역시 CTS 영상선교 사명에 늘 함께 동역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CTS운영위원회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전국운영위원회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방송장비 와 중계차 지원 등 각 분야별 운영위원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CTS영상선교사역을 함께 협력하고 동역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CTS운영위원회중보 기획 사회·선교 홍보 문화 대외협력 국제 분과 등 분과별 활동과 다양한 동호회 모임을 통해 운영위원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CTS 영상선교사역에 동참하며 방송사의 아름다운 동역자로 역할을 감당해오고 있다(CTS운영위원회 가입문의 02-6333-10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