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OODTV 2017 봄 개편

가 -가 +

범영수
기사입력 2017-05-27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2017년 봄 개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 성경 애니메이션 ‘히즈쇼 바이블’

 

GOODTV는 이번 개편을 통해 성경애니메이션 ‘히즈쇼 바이블’을 선보인다. 

‘히즈쇼 바이블’은 어린이들이 캐릭터를 통해 쉽고 자연스럽게 성경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주일학교 교육프로그램이다.

 

‘하나님의(His) 스토리(Show)’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천지창조, 아담과 하와, 모세, 야곱, 요셉, 다윗 등 성경 이야기로 크리스천 어린이들의 신앙 길잡이가 되어줄 예정이다.  

본방: 월~금 오전 7시 

재방: 월~금 오후 5시 30분

 

◇교계 뉴스 ‘GOODTV NEWS’

 

‘GOODTV 뉴스’는 기존 9시 40분에서 10분 더 빨라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특히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4000여 명의 글로벌선교방송단이 실시간으로 보내오는 생생한 소식들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생동감 있는 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저명한 인사를 초청해 사회 현안과 이슈에 대한 심층 토론 및 해결방법을 모색해보는 시사 프로그램 ‘GOODTV뉴스초대석’이 새롭게 편성됐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가 직접 MC를 맡는다.

GOODTV뉴스초대석  본방: 월 오후 8시

 

◇다큐 프로그램 강화

 

△국내성지탐방 로드다큐 ‘그 곳에 가면 희망이 보인다’

국내 곳곳에 숨어있는 믿음의 조상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보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기독교 성지에서 복음을 위해 피 흘린 순교자들의 열정과 믿음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본방: 화 오후 10시 30분

 

△다큐시리즈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GOODTV는 한국교회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선한 사역을 일구는 교회를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교회로 모집하고, 크고 작은 교회의 사역과 이야기를 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본방: 화 16시 10분

 

◇ 교양프로그램  

 

△ GOODTV 세계테마기행

기독교 유적지이자 성지 순례지 하면 떠오르는 이스라엘로 테마여행을 떠난다.

유대광야, 예루살렘, 갈릴리 호수부터 홍해까지 기독교 성지 곳곳을 둘러보고 이탈리아 로마와 요르단의 기독교유적지를 탐방하는 성지 여행을 GOODTV에서 만나본다. 

본방: 월 오후 10시 30분

 

△ 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

과학과 신앙 사이에서 고민하고 갈등하는 크리스천들을 위한 미니 강의 프로그램 ‘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은 진화론, 노아의 방주 등 성경과 과학사이에서 계속 논란이 됐던 이야기 101가지를 모아 기독교 세계관을 통해 해석하고 성경적으로 과학을 탐구해 해석의 열쇠를 제공한다.

본방: 월 오후 3시 30분

 

GOODTV는 IPTV(KT 234번, SK 303번),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614번, 남인천 406번, 하나 172번, cs푸른 703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