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 다큐멘터리, ICVM 최고해외영화상 수상

<블랙마운틴> 최고해외영화상, 다큐멘터리 부분 은상

가 -가 +

범영수
기사입력 2017-06-30

▲ CGNTV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블랙마운틴>이 ICVM 최고해외영화상을 수상했다.     © 뉴스파워 범영수


CGNTV
는 자사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블랙마운틴 : 잊혀진 시간을 찾아서>가 미국 신시내티에서 열린 국제 기독교 미디어 컨퍼런스 ICVM(International Christian Visual Media Association) 2017>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최고해외영화상(Gold Crown Award)’5만 달러 이하 저예산 다큐멘터리 부분 은상(Silver Crown Award)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ICVM은 세상 가운데 기독교적 가치관을 드러내기 위해 만들어진 우수한 영상물을 시상하기 위해 1973년 설립돼, 전 세계 크리스천 영상프로듀서, 제작사, 배급사, 미디어 단체 등이 참가하고 있다.

 

다큐멘터리 <블랙마운틴>은 오늘의 한국이 있기까지 아낌없이 헌신했던 선교사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섬김과 잊혀진 영적 유산을 한국교회와 나누고자 제작됐다.

 

CGNTV 제작진은 내한 선교사들이 은퇴 후 생활하고 있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블랙마운틴을 찾아가 그들의 사역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았다.

 

한편 CGNTV는 올해 4, 그동안 쌓은 다큐멘터리 제작역량을 바탕으로, 서서평 선교사의 삶을 다룬 다큐영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를 선보였다.

 

CGNTV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 영혼을 위한 마음, 낮은 자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사역으로 한국교회를 섬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다큐멘터리는 CGNTV 홈페이지(www.cgntv.net)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