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금, 하나님과 동행하는가

런던 목양교회 송기호 목사의 'JESUS MAN'

가 -가 +

송기호
기사입력 2017-07-30

 

▲ 송기호 선교사가 런던 시내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다.     ©뉴스파워

신앙인들의 간증을 들어보면 옛날에 하나님이 이렇게 저렇게 역사했다고 간증을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지금 현재 나와 동행하여 살아계셔서 역사하심을 나타내고 있는지 주님 앞에서 나의 기도제목이고 늘 점검하는 부분입니다.

 

며칠전에 60년 이상 천주교를 다닌 영국 할머니가 예수를 영접해서 우리교회에 나오겠다고 했습니다. 많은 천주교인을 만나보았는데 평생 다닌 천주교에서 교회로 옮긴다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주님이 나와 동행하셔서 그분이 주님께 나아오는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이름이 메리 할머니인데 사람의 힘으로 그런 역사가 아니라 온전히 하나님의 은혜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바울사도가 성령의 능력과 나타남으로써 전도하라는 말씀을 몸소 체험을 했습니다.

 

오늘도 브릭스톤에서 전도를 하는데 내가 오랫 동안 아는 데이빗이 오늘에서야 예수님께 나아왔습니다.

 

브릭스톤 테스코에서 31년 동안 일한 사람인데 고아입니다.

 

전도팀이 차가 막혀서 한시간 넘게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데이빗에게 복음을 전했는데 오늘에서야 같이 눈물을 흘리며 주님께 나아왔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대낮에 무슨 눈물 흘릴일이 있겠습니까? 복음이 들어가니 예수그리스도를 자기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새로운 삶을 살겠다고 결단하니 감동이 되고 눈물이 났던 것입니다. 간절히 기도를 해주었습니다.

 

어제 주님이 같이 하시더니 오늘도 주님이 함께하시네요. 주님이 내일도 함께 하실 것입니다. 저와 함께하신 하나님이 당신과 함께하시기를 원합니다.

 

지금 하나님이 나와 동행하는가? 한번 점검하고 회개하고 정결한 거룩한 삶을 살면 좋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지혜의 권하는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하여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

고린도전서 2:4-5 KRV

 

Brother David gave his life to Jesus today. Please keep on praying for him.

 

“My message and my preaching were not with wise and persuasive words, but with a demonstration of the Spirit’s power, so that your faith might not rest on human wisdom, but on God’s power.”

1 Corinthians 2:4-5 NIV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