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밀알복지재단-㈜뉴필, 사회공헌제휴 협약 체결

기빙팩토리, 기업으로부터 기증받은 새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업 사회공헌 스토어’, 수익금은 전액 소외이웃 돕는데 쓰여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7-08-08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지난 2일 ㈜뉴필(대표 황지수)과 사회공헌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필은 밀알복지재단에 자사의 천연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한다. 밀알복지재단은 기부받은 상품을 기빙팩토리에서 판매해 수익금으로 소외이웃을 도울 예정이다.

 

▲ 2일(수) 밀알복지재단과 ㈜뉴필의 사회공헌 제휴 협약식     © 뉴스파워


이날 ㈜뉴필이 기부한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 14,500세트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팩토리’를 통해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되는 기빙팩토리는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업 사회공헌 스토어다.

㈜뉴필 황지수 대표는 “기업 특성을 살려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던 중, 밀알복지재단을 알게 돼 자사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뉴필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기민 사무처장은 “물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뉴필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밀알복지재단은 기업사회공헌(CSR) 전담부서를 통해 나눔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손쉽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지난달 28일 석계역에 기빙팩토리 2호점을 오픈해 운영중이다. 기빙팩토리에 물품 기부를 원하는 기업은 밀알복지재단에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