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 운영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 제공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7-08-29

성결대학교(총장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821일부터 25일까지 성결대 재림관에서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을경기지역 청년 31명을대상으로운영하였다.

 

▲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성결대에서 진행된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에 참가한 학생들이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받고 있다.     © 김현성

 

여대생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인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은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취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지역청년 취업지원 서비스로써 안양지역뿐만 아니라 항공대, 한신대 등 경기지역 청년까지 참가자격을 확대하여 19시간씩 5일 과정으로 구성하여 운영하였다.

 

학생들은 다년간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경력을 가진 전문강사진들에게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운송직무의 이해, 국내외 항공사 채용 동향 분석, 이미지 메이킹, 헤어와 메이크업, 서비스 스킬,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는 모의면접 등 실제 공개채용 현장에서 도움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항공사 취업 준비생들은 사설 항공사 취업 학원은 수강료 부담이 컸는데, 대학의 지원을 받으며 수준 높은 항공사 취업 준비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성결대에서 진행된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에 참가한 학생이 모의면접을 하고 있다.     © 김현성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오는 12월에도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