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신대학교. 자립대상교회 2017 여름성경캠프 성료

농어촌선교연구소(강성열 교수) “다시 거룩한 교회로" 주제로 개최

가 -가 +

강경구
기사입력 2017-09-02

▲ 호남신학대학교 부설 농어촌선교연구소가 주최한 자립대상교회를 대상으로 한 2017여름성경캠프가 2박 3일 동안 진행됐다.     © 강경구

호남신학대학교(최흥진 총장) 부설 농어촌선교연구소(이사장: 안영로 목사, 소장: 강성열 교수) 가 주최하는 자립대상교회 2017 여름성경캠프가 지난달 7일부터 9일까지 다시 거룩한 교회로를 제목으로 23일 동안 진행됐다.

3일간 진행된 성경캠프는 농어촌선교연구소가 올해로 10회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이사장인 안영로 목사가 개회예배 설교를 통해 참석한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주제별 강의와 저녁 집회, 찬양과 기도 및 다양한 코스 학습으로 진행되며 참가한 어린이들을 격려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이어졌으며, 어린들은 자신 안에 있는 거룩한 비전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소중한 체험을 통해 거룩한 비전을 자신의 삶 속에서 발견하고 이룰 수 있도록 실천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강성열 교수는 해년마다 참가하는 어린이들이 늘고 있다. 올해 300여명이 넘는 아이들을 섬길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고 했으며, “·어촌 자립대상교회 어린이 여름성경캠프를 위해 한결같이 도움을 주시는 교회들과 후원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매년 행사에 소요되는 행사비 전액은 여러분이 주시는 후원금으로 어린이들을 섬기고 있다며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