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주노회, 한일장신대에 후원금 전달

노회장 이정일 목사 등 채플 인도차 한일장신대 방문해 100만원 전달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7-10-18

 

예장통합 제주노회(노회장 이정일 목사)는 지난 17일, 한일장신대에 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 노회장 이정일 목사(서귀포명성교회)와 부노회장 송정훈 목사(조천교회), 전 노회장 김상종 목사(제주산성교회), 한일장신대 동문인 박수욱 목사     ©뉴스파워



채플 인도차 한일장신대를 방문한 제주노회 임원단은 우수인재 양성과 학교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단은 노회장 이정일 목사(서귀포명성교회)와 부노회장 송정훈 목사(조천교회), 전 노회장 김상종 목사(제주산성교회), 한일장신대 동문인 박수욱 목사(귀덕교회) 4명이다.

제주노회 임원단이 노회 차원에서 신학대학교를 방문해 대학생들과 함께 예배드린 것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 교단 7개 신학대학교 중 한일장신대가 처음이다.

이정일 노회장은 서서평 선교사에 관한 영화를 보고 한일장신대를 알게 됐고 오고 싶었다고 말하고 여러분을 보니 하나님 나라의 미래와 꿈이 보이는 것같다가는 곳마다 생명의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는 서서평의 후예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부노회장 송정훈 목사의 기도, 박수욱 목사의 성경봉독, 노회장 이정일 목사의 설교, 전 노회장 김상종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또 예배 후 제주노회는 제주특산품인 제주감귤과즙을 전체 재학생들에게 제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