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정과 일터를 행복하게!"

한국CBMC, 신년인사회 갖고 일터사역의 새 각오 다져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8-01-04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CBMC, 이하 한국CBMC, 회장 두상달)4오전 7시 워커힐 호텔에서 신년인사회를 열어 2018년 일터사역의 새 각오를 다졌다.

▲ 한국CBMC 신년이사회에서 유기성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뉴스파워

 

CBMC 서울서부연합회(회장 양명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CBMC회원 1천여 명이 참석했다.

3부로 진행된 행사에서 1부 예배를 인도한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는 믿음의 대가를 지불하라(요한계시록 155)’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유 목사는 가장 치열한 선교현장이 바로 비즈니스 현장이라며 어떠한 대가를 지불하더라도 주님께 순종하는 믿음의 훈련을 통해, 새해 진정한 기독실업인들이 한국사회를 변화시켜 가길 기도한다고 도전했다.

본격적인 신년인사 및 비전선포의 시간, CBMC 소개영상에 이어 한국CBMC 두상달 중앙회장이 신년사를 전했다.

두 회장은 “CBMC는 사명 공동체이자 생명 공동체라며 이 곳에서 다시 한 번 각자 인생의 왕좌를 하나님께 내어드리기로 결단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일꾼이 되자고 격려했다. CBMC회원들은 이에 화답하며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CBMC 비전과 사명을 한 목소리로 외쳤다.

한국CBMC는 올해의 사역 주제를 하나님을 기쁘시게, 가정과 일터를 행복하게(6:33)’로 정하고, 말씀 위에 바르게 세운 기본 틀을 바탕으로 세상과 가정, 일터 속에서 그리스도인의 행함이 있는 사역들을 시도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한국CBMC213일 제51차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4월 유럽한인대회와, 6월 세계대회 등 주요일정을 소화한다.

오는 8월에는 한국CBMC의 가장 큰 축제인 45CBMC 한국대회를 광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