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항대송교회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음악회

한국밀알선교회 심장재단 주최… 가수 소리엘 출연

가 -가 +

이수미
기사입력 2018-01-11


 

한국밀알선교회 심장재단(이사장 이정재)은 14일 오후 2시 포항대송교회(담임목사 김대훈)에서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에는 CCM 가수 ‘소리엘’ 장혁재 나사렛대학교 교수가 출연해 ‘사랑하는 자에게’ ‘전부’ ‘낮은 자의 하나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야곱의 축복’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등을 들려주며 간증을 곁들인다.

이 곡은 장 교수가 25년간 CCM 가수로 26장의 음반을 내며 부른 자신의 대표곡들이다.

장 교수는 간증에서 아버지를 변화시킨 어머니의 눈물의 기도와 이영표 축구해설위원의 신실한 신앙도 소개한다. 그런 뒤 “어느 곳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살며 하나님께 영광 돌릴 것”을 부탁한다.

장혁재 교수는 CCM 뮤직 어워드 2007 대상(단일 수상)과 ‘CCM 뮤직 어워드 2006 대상’ 공로상, 극동방송 복음성가 대상, 복음성가협회 최우수 복음성가 가수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곡은 ‘야곱의 축복’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새벽이슬 같은’ ‘나로부터 시작되리’ ‘주는 나의’ ‘일어나라 주의 백성’ ‘낮은 자의 하나님’ ‘왜’ ‘전부’ ‘그날’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등이 있다.

장 교수는 고리엘 미니스트리 대표와 아트엘 뮤질 대표, 나사렛대학교 음악학과 교수, 국제NGO단체 굿네이버스 나눔대사, 심장병재단 밀알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의 : 한국밀알선교회 심장재단(051-255-4105), 포항대송교회(054-285-6560)

포항=이수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