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반기 「고향사랑 군정자문단」 회의개최

- 영광군 미래비전 제시..'2025 영광군 발전 종합 계획' 자문단 의견수렴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8-03-13

 

▲     © 뉴스파워

 

지난 9() 영광군은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김준성 군수, 문덕형 단장 및 자문위원, 실과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영광군의 미래비전을 제시할 2025 영광군 발전 종합 계획관한 용역 수립 전 자문단의 의견을 듣고 토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회의 주제인 2025 영광군 발전 종합 계획에 대한 자문활동은 기획예산실장으로부터 브리핑을 듣고 자문단장 주재로 진행됐다.

 

본회의 진행 전 서울지역에 거주하는 영광군 향우 모임인 영주회로부터 고향 발전과 후임 양성을 위해 관내 고등학생 4명에게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군정자문단은 지역 인적자원의 네트워크 구성과 활용으로 현안사업의 해결과 정책·환경 변화에 능동적인 대처와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자문을 받기 위해 201410월 공식 출범했다. 영광을 사랑하는 교수, ·현직 공직자, 법조·금융인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 26명으로 구성됐다.

 

▲     © 뉴스파워

 

군 관계자는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내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니나, 모두가 혜안을 갖고 힘을 모으면 반드시 이뤄낼 것으로 믿는다면서 고향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해박한 지식 및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많은 힘과 지혜를 모아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