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드뷰티핸즈, 마포구 어르신들 섬겨

헤어, 네일, 손관리 등 뷰티 서비스 지원하고 장수사진 전달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8-07-20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는 지난19일 마포구(구청장 유동근)와 협력하여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센터장 박도식) 대강당에서 마포구 관내 어려운 어르신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답고 멋진 희망을 담아서란 주제로 헤어, 네일, 손관리 등 뷰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장수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과 액자는 지역사회를 섬기는 생명나무숲교회와 빛과 예술로가 후원하여 진행했다.

▲ 왼쪽부터 박도식 센터장 최에스더 회장 구 어르신,박 어르신 장헌일 이사장 이지혜 복지사     © 뉴스파워

 

 

이날 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회장(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K-뷰티분야 교수님들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찬 뷰티서비스와 사진작가가 촬영한 장수사진을 받고 기뻐하시며 행복해 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하며 앞으로 거동 불능한 재가 어르신분을 찾아가는 뷰티서비스를 하겠다고밝혔다.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북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K-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