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일선교대회

광교협, 기관장 취임축하예배 드려

문희성 목사, “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제목 설교 “격려 통해 감사 풍성해지길”

가 -가 +

강경구
기사입력 2018-07-24

▲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이하, 광교협)가 주관하는 광주광역시 기관장 취임축하 및 감사예배 현장 =사진 광교협     © 강경구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
(이하, 광교협)가 주관하는 광주광역시 기관장 취임축하 및 감사예배가 지난 22일 광주한빛교회(문희성 목사)에서 열렸다.

1부 감사예배는 리종기 목사(수석부회장)가 인도했으며, 김기수 장로(상임부회장)가 대표기도했다. 권점용 목사(서기)가 에스터 4:13-17절을 봉독한 후 연합찬양대(솔로 송윤경 집사, 첨단새희망교회)의 특별찬양 후 문희성 목사(대표회장)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를 제목으로 설교했다.

▲ 광교협 대표회장인 문희성 목사는 “무엇보다 성실과 청렴의 공직자상을 보여줄 것을 믿는다”고 했으며, “어렵고 힘든 시기 중책을 통해 섬김을 다하실 것을 믿는다"고 했다.     © 강경구


축하와 격려 시간에는 전희림
(가야금), 김보라(플릇) 씨의 축하 연주와 함께 축하 꽃다발이 증정됐으며, 직전회장인 김성원 목사의 격려사이 이어 강운태 전 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

이번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장희국 광주광역시 교육감과 임택, 서대석, 김병내, 문인, 김삼호 5개구 청장의 인사 후 축하와 격려의 박수가 있은 후 리영숙 목사(서문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사무총장인 박상태 목사가 내외빈를 소개했다.

 

▲ 축하의 자리에 동구청 임택 청장(좌측부터 세번째)을 축하하기 위해 광주동구청 강영구 신우회장, 광교협 김용배 사무총장, 임택 동구청장, 동구교답협의회 회장 조원섭 목사, 상임총무 이종석 목사 등이 함께했다.     © 강경구

 

이어진 축하만찬은 이종석 목사(상임총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유갑준 목사(실무부회장)의 기도에 이어 문희성 목사(대표회장)의 초대사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의 답사로 마무리 됐다.

광교협 대표회장인 문희성 목사는 무엇보다 성실과 청렴의 공직자상을 보여줄 것을 믿는다고 했으며, “어렵고 힘든 시기 중책을 통해 섬김을 다하실 것을 믿는다. 우리 교회들도 기관장들을 위해 깨어서 기도하고 늘 긍정의 힘을 보태자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