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3년 기획목회 사역 설명회’ 개최

미래목회포럼, 15일 오전 10시 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가 -가 +

정하라
기사입력 2012-10-08

미래목회포럼(대표 정성진 목사)은 새해 목회 방향의 효과적인 설정을 위해 ‘2013년 기획목회 사역 설명회’ 7차 세미나를 오는 15일, 오전 10시 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갖는다.

‘건강한 교회를 위한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초교파 목회자 500여명이 참석하며, 새로운 목회 정보를 제공하는 장으로 펼쳐진다. 특히 목회 환경 변화에 따른 패러다임 전환을 요구하고 목회 현장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주강사는 정성진(거룩한빛광성교회) 목사가 ‘매력있는 교회만들기’를, 고명진(수원중앙교회) 목사가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 적용하기, 박순오(대구 서현교회) 목사가 ‘본문의 의도에 충실한 설교작성법’을, 최석원(오산평화교회) 목사가 ‘지역사회를 품는 전략’을, 배창돈(평택대광교회)목사가 ‘좋은 평신도 사역자 세우기’와 이효상(교회건강연구원) 목사의 ‘되는 목회, 되는 전도의 실제비결’ 등 오랜 사역의 경험과 노하우들을 집중 강의한다.

미래목회포럼 최이우 이사장은 “한국 교회가 어려울 때일수록 말씀과 기도의 본질로 돌아가 성령의 인도를 받아야 한다”며 “건강한 교회 개혁 운동이 절실히 요구되는 이때 이번 사역 설명회에서 목회자끼리 교제하며 새해 목회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목회자들을 초청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