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CC, '인생사진 프로젝트' 진행

태니지먼트 컨설팅, 강점기반 진로 설계 등을 통해 내 인생의 사명과 진로를 찾는 시간

가 -가 +

정희수
기사입력 2019-01-24

▲ 인생사진 프로젝트     © 정희수


인생의 사명과 진로를 찾도록 돕기 위한 ‘인생사진’ 프로젝트가 서울 종로구 부암동 CCC본부에서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지난 11월, 서울CCC의 주도로 열린 CAM-COMM 취업콘퍼런스의 후속 사역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생사진 프로젝트는 사명과 진로를 찾고자 하는 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개인의 강점을 찾고 직업의 세계와 연결하는 도구인 ‘태니지먼트 검사’를 통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맞춤형 워크숍과 과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요 강사로는 김봉준 대표(태니지먼트 대표), 윤용호 간사(미래사역연구소 책임), 정우성 간사(서울P2C 팀장), 강병호 순장(서체 디자이너) 등이 나서며, 참가자들은 인생사진 프로젝트를 통해 강점기반 진로설계, 사명선언서 작성 등 다양한 워크숍에 참여하면서 하나님이 개인의 인생에 그리고 계신 ‘빅 픽쳐’를 엿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갖게 된다.

 

인생사진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정우성 간사는 “CCC 순장들이 각자에게 주어진 고유한 사명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큰 그림 안에서 진로를 발견해 가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라고 프로젝트의 취지와 기대를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태니지먼트 검사는 10만 원이라는 고가의 검사지만 특별히 인생사진 프로젝트에 참여한 C맨들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검사는 워크숍 사전에 등록자 개별 안내 및 진행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워크숍을 진행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