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CC, 신학기 홍보 포스터 "인기 만점"

블랙+형광 스타일에 눈에 띄고 재밌다는 반응

가 -가 +

정희수
기사입력 2019-02-14

▲ 신입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2019 신학기 홍보 포스터 제작     © 정희수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 VLM 디자인 팀에서 신학기 홍보 사역을 돕기 위한 홍보물 제작을 진행했다.

2019년도 대학에 들어오는 신입생들에게 CCC를 소개하고 가입시키기 위해 필요한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지난해 블랙+형광으로 디자인된 신학기 포스터가 현장에서 굉장히 반응이 좋았다. 멀리서도 눈에 띄고 재미있어서 홍보가 잘 되었다는 피드백을 수렴하기로 했다.

 

2019년 신학기 포스터도 눈에 띄는 블랙+형광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림을 추가하여 작년과 살짝 다르게 디자인했다. 홍보 포스터 제작을 주도한 김혜령 간사(VLM 전임)는 “누구든 예외 없이 알아야 하는 복음이 모두에게 전해지도록 노력하고 있는 CCC에, 특별히 신학기 캠퍼스 현장에서 열심히 사역하는 모든 순장, 간사님들에게 올해 홍보물들이 CCC를 알리는 유용한 도구들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VLM 디자인 팀은 신입생들이 캠퍼스 복음화, 세계복음화를 위해 청년들이 예수님의 제자로 올바르게 성장하고 훈련받을 수 있도록, 매년 새 학기마다 신입생들에게 더 쉽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하는 홍보물을 계획, 제작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