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유니온씨티, 한일장신대에 발전기금

학교버스 승강장 교체를 위해 1000만원 기탁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3-06

 

주식회사 유니온씨티(대표이사 임동욱, 유혜숙)가 한일장신대(총장 구춘서)에 학교버스 승강장 교체를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

▲ 유혜숙 대표가 구춘서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뉴스파워

 

 

기부식은 지난 5일 한일장신대에서 열린 이날 2019학년도 입학식 및 1학기 개강감사예배에 유혜숙 대표가 참석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어 학교버스 승강장에서 유대표와 구춘서 총장 및 교직원들이 리본 커팅식과 기념식을 갖고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유혜숙 대표는 하나님의 뜻을 배워가는 귀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쁨이 크다세상에 유익한 일들에 더 많이 앞장 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체된 학교버스 승강장은 학교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의 편의성과 주변 환경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탄소 섬유의 발열 벤치로 구성되어 겨울철 추위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1995년 설립된 유니온씨티는 교통 신호등주, 버스승강장, 교통 표지판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설치하는 건설회사로 충청남도와 경기도 우수공공시설물디자인 인증을 획득하고 2017년 산업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전주시 향토 기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