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장총, 캄보디아 시엠립지역 사역

전도집회 및 슈어초등학교에 1천만원 후원금 전달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3-20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목사)에서는 선교정책협의회(위원장 박요한목사) 주관으로 지난 17일부터 캄보디아 시엠립지역의 번테스트라이 화재민 마을, 빈민촌의 프논스록교회, 슈어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전도활동을 했다.

▲ 한장총은 캄보디아장로교회 선교지를 방문했다.     © 뉴스파워

 

 

한장총 방문단 14명은 수백명이 참석한 집회에서는 박요한 목사가 설교를 했다. 박 목사는 설교를 통해 민족의 소망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것이라는 복음을 전했다.

 

방문단은 슈어초등학교(교장 귀어)를 방문해 지원금 일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예장합동해외총회, 임마누엘찬양선교단에서 참여를 했다. 귀어 교장은 한국교회에서의 지원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훌륭한 교육을 통하여 캄보디아의 희망의 씨앗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목사)에서는 선교정책협의회(위원장 박요한목사) 주관으로 지난 17일부터 캄보디아 시엠립지역의 번테스트라이 화재민 마을, 빈민촌의 프논스록교회, 슈어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전도활동을 했다.     © 뉴스파워

 

 

또한 시엠립교회(담임 사엠 선교사)를 방문해 자전거, 교복, 티셔츠, 식사와 빵을 나누어 주며 전도집회를 최하였으며 시엠립장로교신학교(교장 토마스리박사)를 방문하여 원주민 장로교회 목회자 12명을 초청해 교육과 선교비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