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AiN 디렉터들 서울에서 컨퍼런스 가져

2019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 개최

가 -가 +

정희수
기사입력 2019-03-21

 

 

▲    2019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 © 정희수


국제GAiN 디렉터들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남대문 메리어트호텔에서 모여 ‘2019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를 진행했다.

 

한국, 독일, 미국, 캐나다, 스페인, 영국, 호주, 스위스, 네덜란드, 필리핀, 오스트리아 등 11개국의 GAiN 대표와 간사 등 총 24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국제GAiN(Global Aid Network)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역의 성공적인 사례와 앞으로의 사역 방향 등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나눴다.

 

매년 GAiN 사역이 이루어지는 각 국가에서 돌아가면서 개최하는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는 GAiN Korea가 설립된 2009년 이후 10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하게 됐으며, 국제GAiN 전체의 방향성과 각국의 GAiN 사역이 조직적인 사역을 펼칠 수 있도록 공감대를 형성하는 중요한 시간이었다.

 

이번 콘퍼런스에 참가한 Raphael Funk(GAiN Germany COO)는 “국제GAIN 전체의 향후 사역 방향성을 확인하고 각국 GAiN 사역이 함께 발전하는 계기를 얻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 주최국의 일원으로 참여한 조상선 간사(GAiN Korea 전임)는 “비록 각자 다른 나라에서 사역하지만 모두 같은 비전을 가지고 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느꼈다. 각국의 프로젝트 사례를 들으며 하나님의 나라의 회복력이 가난한 사람들의 삶에서 어떻게 실체화되는지 느낄 수 있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국제GAiN은 구호와 개발이 필요한 나라 및 지역이 인도주의적 지원을 통해 삶이 변화되도록 돕고 있으며, 지난 1991년부터 지구촌 곳곳에서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다.

 

GAiN Korea는 지난 2009년 설립되어 그동안 아프리카 생명의 물 프로젝트, 북한 생명의 빵(Bread for life), 사랑의 멘토링, 국내외 긴급 구호 활동 등 국내외에 사랑과 섬김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