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LF 장학금 지원 사역, 5회째 진행

CCC 전임간사, 대입 자녀 입학생 20여명에게 지급

가 -가 +

정희수
기사입력 2019-03-27

ALF(Asia Leadership Foundation, 대표 윤승록 간사)는 CCC 전임간사 대입 자녀들에게 소정의 입학 장학금을 지원한다.

 

5회째 진행 중인 이 사역은 매년 약 20명 정도 간사 자녀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으며 3월 말 해당되는 모든 전임간사들에게 급여 합산 형식으로 일괄 지급 하고 있다.

 

올해는 28명의 간사 자녀들이 1인당 20만 원씩 장학금을 받을 예정이다.

ALF 장학금 지원 사역은 약 20년 이상 전임간사로 살아온 간사들을 격려하고 자녀들이 대학에 입학할 때 도움을 주고자하는 김재환 이사장을 비롯한 ALF 16명의 이사들의 마음이 모여서 시작되었다.

 

ALF에서는 20년 이상 전임간사로 사역하신 간사님들에게 큰 액수는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과 간사 자녀들에게도 부모님이 살아오신 삶이 훌륭하고 인정받는 삶이라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하고 싶은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ALF 대입 자녀 입학 장학금 수여를 통해 기대하는 바를 밝혔다.

 

ALF 장학금 지원 사역은 16명의 이사진, 나사렛 형제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대로 최대한 오랫동안 유지 할 계획이라고 해, 전임간사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학금 사역을 진행하는 ALFCCC 대표 산하에 속한 조직으로서 지도자들을 세워가는 일에 다양한 지원 사역을 주도하고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