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TS TV, 강원도 산불 재난 특집방송

CTS기독교TV 특별모금방송 CTS WEEK는 5월로 연기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4-09

 

CTS기독교TV(이하 CTS)는 지난 4일에 국가재난산태로 선포된 강원 고성 속초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 고성과 속초 교회와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집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 CTS기독교TV(이하 CTS)는 지난 4일에 국가재난산태로 선포된 강원 고성 속초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 고성과 속초 교회와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집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 뉴스파워

 

 

먼저 CTS 뉴스는 현장을 직접 생방송으로 연결해 피해 지역소식을 전했다. CTS보도팀은 직접 현장을 찾은 한국교회 지원팀을 동행취재할 예정이며, 한국교회가 재난 지역을 도울 수 있는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할 예정이다.

그리고, 7000미라클 제작팀은 10일에 생방송 예수사랑여기에를 통해 강원 산불 현장 전체 상황 및 지역 교회와 주민들의 현황을 알리고 함께 기도 요청 및 후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다음 주 월요일(15)에는 열방을 향하여프로그램을 통해 산불피해 성도들을 돕기 위한 방송과, 화요일(16)에는 땅끝으로에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를 직접 찾아가 한국교회가 함께 돕기 위한 특집방송 제작중이다.

▲ 강원도 산불 피해 현장     © 뉴스파워

 

또한 CTS 대표 기도프로그램 콜링갓에서는 이번 주 오프닝부터 산불 현장과 지역 주민들, 교회를 위한 기도로 프로그램을 시작 할 예정이며, 매일 강원도 산불 관련 소방관과 교회, 성도들, 목회자들을 직접 전화로 연결해 한국교회와 함께 도울 방법과 기도 요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CTS기독교TV 특별모금방송 CTS WEEK를 고난주간인 415일부터 5일간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강원도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사태가 선포돼서 모금방송을 전면 취소했다.

강원도 재난 지역을 위한 특별 방송으로 다음주까지 제작할 예정이다. CTS WEEK 특별모금방송은 5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 강원도 산불피해 현장     © 뉴스파워

 

시청방법

- CTS는 각 지역 케이블TV와 디지털 케이블, SkyLife (ch 183), IPTV(KT OllehTV (ch 236), LG U+ (ch 269), SK Btv (ch 301)), 해외위성(CTS WORLD, DirecTV), CTS애플리케이션을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