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박우량 신안군수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공로패 수상

(사)한국예총전라남도연합회 제11대·제12대 회장 이·취임식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04-19

▲ 전남예총 제11대,12대 회장 이취임식     © 뉴스파워

  

18일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전남예총 회장 이취임식에서 박우량 신안군수는 하철경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회장으로부터 그동안의 문화예술 행정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신안비치호텔에서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하여 하철경 한국예총 회장, 김명원 전라남도 관광문화체육국장, 정순주 목포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예총전라남도연합회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아울러 박지원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윤소하 국회의원 등은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대신했다.

 

12대 회장에 취임한 임점호 회장은 신안 도초 출신으로 그동안 한국예총 목포신안지회장을 맡아 목포, 신안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힘써왔다.

 

▲ 전남예총 제11대,12대 회장 이취임식     © 뉴스파워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날 축사를 통하여 “100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빼어난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으며, 신안군의 미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물관미술관 건립 등 문화예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임을 밝혔.

 

한편, 천사의 섬 신안군은 수화 김환기 화백, 홍성담 화백, 황현산 평론가, 최하림 시인 등을 비롯한 신안 출신의 많은 문화예술인들을 기리고, 군민의 자긍심 고취와 열악한 섬 지역의 문화기반 조성을 위하여 11뮤지엄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