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45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열려

5월 29~31일…세계 550여 선교사들 참여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5-24

  

45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가 오는29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영산수련원에서 열린다.

▲ 사진은 제44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 뉴스파워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550여 명의 선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사수련회를 겸해 열리는 이번 선교대회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와 이영훈 위임목사의 강의 및 성령대망회를 비롯 이슬람(유해석 선교사) 및 신천지(신현욱 목사)에 대한 특강, 북미지역의 한국인 자녀세대에 대한 복음전도 방안과 선교의 문이 닫히고 있는 지역에서의 선교방안, 선교사 가정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대처법 등을 다루는 사례발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이번에 귀국한 선교사들은 체류하는 기간 동안 후원 교회들을 방문해 선교보고를 하고 건강검진 등 국내에서의 활동을 마친 뒤 선교지로 복귀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국은 선교대회를 통해 사역에 지친 선교사 가족들에게는 위로와 영적 재충전의 계기로, 침체된 국내 교회들에게는 선교사역 보고의 자리 등을 통해 신앙의 부흥은 물론 선교 동원 강화 등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64개 국가에 699(선교사 가족 제외, 20192월 기준)의 선교사들을 파송하고 있으며 특히 원주민 선교를 지원하고자 12개 국가에 17개의 신학교를 설립, 운영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