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장총, 철원상노제일교회 후원금 전달

교회 지붕 및 벽체 보수 공사를 위하여 지원금 일천만원을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06-07

()한국장로교총연합회( 한장총,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에서는 지난 5일 강원 철원군 동송읍 소재 상노제일교회(를 방문해 교회 지붕 및 벽체 보수 공사를 위하여 지원금 일천만원을 전달했다.

▲ 강원도 철원 상노제일교회를 방문해 교회당 보수공사비를 전달한 한장총 송태섭 대표회장(좌측 두번째) 임원들. 좌측에서 세번째는 이 교회 고현철 담임목사     © 뉴스파워


  

상노제일교회 고현철 담임목사는  "지난 달 강풍으로 교회 지붕 및 벽체가 파손되어 보수공사를 하여야 하는데, 한장총에서 이렇게 재정지원을 하여 준 것에 대하여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송태섭 목사(한장총 대표회장)는  "우리나라에 도시의 대형교회들도 많이 있지만 이렇게 어려운 농촌에서 주민들과의 함께 사는 삶을 통하여 사역하는 고 목사님을 보니 귀한 사역자의 모습에 감동을 느낀다."며 지원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 목사는 2004, 150여 가호되는 상노리에 있는 상노제일교회에 부임해 농사일에 참여하면서 직접 소 축산일을 하는 등 주민들의 삶속으로 들어가 사역을 해오고 있다. 상노제일교회는 1976년도에 설립된 교회로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 교회이다.

이 날 한장총 서기 이채천 목사(기장 총무), 한장총 총무 김고현 목사(예장보수 총무), 한장총 사무총장 김명일 목사가 함께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