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령은 전도자로 오셨다"

서철원 박사, 캄보디아 한인 선교사 대상 신학강좌에서 강조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19-07-11

▲ 서철원 박사가 캄보디아 한인선교사들을 대상으로 신학강좌를 인도하고 있다.     © 뉴스파워

 

 

캄보디아한인선교사회(회장 정진영 목사)가 주최하는 서철원 박사(총신대 신대원장 역임, 조직신학) 초청 신학강좌가 캄보디아 프놈펜 예수사랑가족교회(담임목사 송신근)에서 지난 9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셋째날인 11일 오후 특강에서 서 박사는 성령은 전도자로 오셨다고 밝혔다.

 

서 박사는 하나님은 유대인만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종족을 구원하신다.”성령은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못박혀 달려 돌아가시고 부활하셨다는 것을 전도하신다. 성령은 우리의 부활과 영생의 보증이 되신다.”고 강조했다.

 

특히 방언은 성령세례와 상관없다.”성령을 받으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른다. 성령은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다. 예수님이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로 부르셨다. 성령이 오셔서 우리 안에 내주하심으로 우리도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서 박사는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이신데,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고, 3일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분을 믿으면 죄에서 용서를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그 예수를 믿으시라. 그러면 영생을 얻는다.’고 전해야 한다.’그러면 성령이 역사하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