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드비전-인에이블다온소프트, 업무협약

“더 캠프, 국군 장병 및 가족 140만 명과 함께 나눔에 동참”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9-08-03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이 지난 2일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더캠프(The Camp)개발사 주식회사 인에이블다온소프트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이 지난 2일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더캠프(The Camp)』 개발사 주식회사 인에이블다온소프트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뉴스파워

 

 

이날 협약식에는 월드비전 서울남부지역본부 전재현 본부장을 비롯해 인에이블다온소프트 이정희 부사장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수 140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 군 플랫폼 더캠프 앱에서 국내와 해외의 어린이들을 위한 공익 후원캠페인을 실시하고, 장병들과 장병 가족·지인들이 나눔을 통해 군생활에서의 보람을 찾을 수 있도록 양사가 협업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인에이블다온소프트 이정희 부사장은 군생활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만들어 가는 우리나라의 모든 국군 장병들이 더 캠프와 월드비전의 공익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감동을 경험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월드비전과 협약 배경을 설명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공익 캠페인과 후원 프로모션으로 지금 이 시간에도 희생하고 헌신하는 장병들과 장병 가족분들께 더욱 의미있는 앱으로 거듭 발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서울남부지역본부 전재현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의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동시에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군 장병들과 가족분들과 함께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참여한 인에이블다온소프트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