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역사학자 심용환 소장, 여수아카데미 특강

여수시 교육지원과장 한광민 안수집사 “100년 전 대한민국의 아픈 역사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100년을 고민.. 많은 시민 참여 바래!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08-16

▲ 8월 여수아카데미 포스터     © 뉴스파워


22
, 진남문예회관주제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년의 화두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역사학자 심용환 소장이 8월 여수아카데미 강사로 나선다.

 

여수시는 오는 22일 오후 3시 진남문예회관에서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년의 화두라는 주제로 8월 여수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를 개최한다.

 

심 소장은 3·1운동 및 우리나라 독립운동사에 대해 소개하고 최초의 민주공화국의 시작인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의 의의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심용환 소장은 성균관대 역사학과를 졸업하고 역사N교육소 소장과 성공회대학교 외래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KBS ‘역사저널 그날’, tvN ‘어쩌다 어른등 다양한 방송매체에 출연했다. 주요 저서로는 단박에 한국사’, ‘헌법의 상상력등이 있다.

 

여수시 교육지원과장 한광민 안수집사(여수은파교회)“100년 전 대한민국의 아픈 역사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100년을 고민할 수 있는 이번 강좌에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