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항중앙교회 고등부 몽골 비전트립

23명, 현지서 여름성경학교 열고 노방전도

가 -가 +

이수미
기사입력 2019-08-18

 

 

포항중앙교회 고등부(담당목사 박민경)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67일간 몽골에서 비전트립을 진행했다. 몽골 비전트립에는 박민경 목사와 교사, 아이들 등 23명이 참여했다.

▲ 포항중앙교회 고등부(담당목사 박민경)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6박7일간 몽골에서 비전트립을 진행했다.     © 뉴스파워

 

 

이들은 바야르허르교회에서 12일 간 여름성경학교를 열어 80여명의 현지 아이를 대상으로 연극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가방 만들기, 양 만들기, 포도나무 만들기, 사진촬영 및 인하, 찬양율동 등을 지도했다.

또 시골교회 리더들에게 컴퓨터와 피아노, 기타, 드럼, 한글을 가르치고, 건축 중인 교회 일손을 도왔다. 수요예배시간에는 초청한 현지인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을 찬양했다.  

   

테를지 국립공원을 찾아서는 징기스칸 동상을 관람하고 말 체험을 하며 푸른 초원을 달리는 몽골인의 기상을 느껴보기도 했다.

몽골 전통 숙소인 게르에서 숙박하며 몽골 유목민의 생활을 경험하기도 했다.

마지막 날에는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시티 체험에 이어 문화공연을 관람한 뒤 몽골인과 몽골 땅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아이들은 우물에서 물을 길러 세면을 하고 재래식 화장실을 이용할 때 많이 불편했다. 매일 이 같은 삶을 사는 몽골 친구들을 위해 기도했다풍요롭게 사는 한국에서 조금만 어려워도 불평했던 지난날이 떠올라 회개 많이 했다. 이제 작은 일에도 불평하지 않고 감사하며 살겠다.”고 입을 모았다.

포항=이수미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