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랑플레이스, 기아대책 버스 광고 후원

시내 버스 300여 대에 외부 및 음성광고 등 약 10억 원 상당 후원...80개 버스 정류소에도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9-09-04

 

 

 

▲ 기아대책은 그랑플레이스와 함께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에서 광고 후원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우측이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기아대책

서울 시내 80개 정류소에서 배한성 성우의 목소리로 따뜻한 메시지가 전해진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광고회사 그랑플레이스로부터 10억 원 상당의 버스 광고를 후원받았다.기아대책은 그랑플레이스와 함께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에서 광고 후원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그랑플레이스는 버스 내 외부 및 음성광고 등 약 10억 원 상당의 광고를 기아대책에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시내 버스300여 대에 부착되는 내 외부 광고가 오는 9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음성광고는 지난 7월 말부터 시작되어 서울역, 종로, 강남 등 시내 주요 지역 80개 정류소에서 송출된다. 광고는 내년 말까지 진행된다.

 

임섭 그랑플레이스 대표는 상업광고가 넘쳐나는 시대에 NGO의 선한 메시지가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은 귀한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하게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